2013. 10. 12. 12:23 게임-만들기/게임메이커
인피니티 기어-캔슬
격투게임에서 쓰이곤 하는 기능인 '캔슬'입니다.
특정 조합으로 기술을 쓰면 딜레이를 무시하고 바로 스킬이 나가는 기능이죠.
그걸 인피니티 기어에 구현해 봤습니다.
일반->레벨1 필살기
레벨1 필살기->레벨2 필살기
레벨2 필살기->레벨1 필살기
의 캔슬의 가능합니다.
잡기 후 캔슬하면 근거리에서 정통으로 맞출수 없는 기술 빼고는 사실상 다 100%들어간다고 볼 수 있습니다.
대신 일반적으로 쓸때보다 데미지가 감소합니다.
-추가-
기술을 추가하면서 찍은 콤보 영상.
'게임-만들기 > 게임메이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indow8 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. (0) | 2014.01.13 |
---|---|
전기전능 (2) | 2013.11.24 |
도형 인식하기 (2) | 2013.10.08 |
노가다 게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. (9) | 2013.09.29 |
인피니티 기어 업데이트1 (0) | 2013.07.30 |